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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과소개

생성형 인공지능 시대에 다양한 컨셉의 작품을 제작할 수 있도록 유니티와 언리얼, 크라이 엔진 등 최

신 게임엔진을 기반으로 인디게임 개발 인재 양성을 목표로 진행한다.

또한 3D모델링, 배경디자인, VFX 등 개발 이외에 게임 그래픽 관련 기술을 습득하고 프로젝트 수업을 

통해 2D, 3D애니메이션과 실험애니메이션 작가 및 디렉터를 배양하고 ‘시그라프, 안시애니메이션페스

티벌,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 등, 다양한 국제행사에 도전하여 경쟁력을 갖출 수 있는 현장 중심

의 교육을 제공한다. 

취업 및 진로

게임 2D그래픽 디자이너, 게임 3D그래픽 디자이너, 게임 컨셉 아티스트, VR, AR 게임 디자이너

VFX전문가, 애니메이션 컨셉 디자이너, 캐릭터디자이너, 배경아티스트, 실험 애니메이터

2D/3D/스톱모션 애니메이터, 인터랙티브아트 디자이너, 픽셀아트 디자이너, 아트디렉터

전공 관련 자격증

게임그래픽전문가

게임일러스터

멀티미디어콘텐츠제작전문가

모션그래픽전문가

컬러리스트산업기사  

컴퓨터그래픽스운용기능사 등

학과 핵심 목표

게임 및 엔터테이먼트 산업에 대한 종합적 사고력을 배양하고 상상력과 창의력 개발

콘텐츠 기획, 디자인, 게임엔진, 애니메이션에 대한 기초 실습교육을 하여 콘텐츠 산업 실무전문가 양성

글로벌 문화와 산업적 트랜드 흐름을 읽을 수 있는 폭넓은 통찰력을 통한 융합성 함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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