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원예술대학교

통합검색

예원예술대학교

SITEMAP 예원예술대학교 전체메뉴
전체메뉴닫기
닫기
통합검색

대학/대학원

꿈을 현실로 우리는 예원인 예원예술대학교

SCROLL

대학/대학원

귀금속보석디자인전공
Jewelry Design
금속과 보석이 가지고 있는 각각의 특성을 이해하고 다양한 금속.보석 재료를 활용하여 21세기 전문적인 장신구 디자이너 및 예술을 생활공간에 표현 하는 금속조형 디자이너의 양성을 목표로 한다. 실무중심의 이론 및 실기를 산학연계프로그램으로 교육과정에 개설하고 교 육용 최첨단 시설을 통해 새로운 장신구, 금속조형디자인과 기술을 개발하며 디자인 프로그램을 활용한 디자인 수업, 3D 모델링 디자인작업, 산학 공 동연구에 이바지 함 으로써 취업, 창업 능력을 극대화하고, 국제적 경쟁력을 갖춘 전문 디자인 인력을 양성한다.

TEL. 031-869-0555

만화게임영상전공
Dept. of Cartoon, Game & Montion Graphics
현재 사회의 화두는 4차 산업혁명과 각종 미디어들이 독립적으로 나가는 것이 아닌 유기적으로 연결되는 융복합 컨텐츠의 추구이다. 이에 걸맞는 인재를 키우기 위해서는 과거 전통적인 방법에 더해 새로운 디지털 테크놀로지 및 각 분야의 장점이 결합된 전인적 교육과 그에 맞는 커리큘럼이 필요하다. 이에 만화, 게임, 영상이라는 3가지 큰 트랙을 중심 으로 서로 간의 교육이 단절되지 않고 융합되어 영향을 주는 커리큘럼을 토대로 각종 문화 콘텐츠 융합교육, 게임 엔진 및 VR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TEL. 031-869-0556

페이스북 유튜브
연극영화전공
Department of Theater & Film

연극,영화 교육과정을 통하여 배우 및 연출가, 작가를 연극무대와 영화, 영상 및 미디어 분야에 전문 예술가를 배출하 는 창의적이고 실용적인 교육시스템을 갖추고, 각 분야 최고의 현장 전문가들이 교육을 담당하여 졸업 후 가장 많은 연예인을 배출하고 있다.

연극 영화 방송 및 기타 매체에서 활동할 수 있는 전문 예술가들을 배출하기 위해 기존 관습에 얽매이지 않고, 현장 중심의! 학생 중심의! 교육실기 시스템으로 수많은 인재를 배출하여, 전문가들의 인정을 받고 있다.

TEL. 031-869-0555

인스타 유튜브
음악전공
Department of Music

창조적, 전문적인 인재를 꿈꾸는 음악에의 열정과 도전!!

2014년부터 양주캠퍼스시대 개막과 더불어 4년제 예술대학교로서의 위상정립 및 선도적인 역할을 하는 주요학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교육과정은 피아노, 관현악의 세부전공으로 나뉘며, 창의적인 음악교수법을 접목한 다양한 전공 수업을 통해 수준높은 연주 표현능력은 물론 음악이론과 음악교육 전반에 균형을 갖춘 고급 음악전문인을 양성한다

TEL. 031-869-0556

인스타 유튜브
융합조형디자인전공
Fusion Formative Design
순수미술부터 공공미술 공공디자인 등의 시대필요 요소를 차별화되고 독창적인 조형작업을 다양한 공간에 조화롭게 연출하고 배출함으로써 다양한 예술분야를 융합할수 있는 전문가를 양성하는 미래가치주도형 전공이다.한국적이며 동시에 세계화를 지향하며 현대미술, 공공미술, 아트퍼니쳐, 영상, 입체, 설치 등 3차원 세계를 디자인하고, 새로운 시대에 맞게 계속 변화되는 커리큘럼으로 다른 학교·학과와 차별화된 예술전문학과로 차별화, 경쟁력이 있는 융합형 예술가 및 디자이너를 양성한다.

TEL. 031-869-0555

인스타
실용음악전공
Applied Music

다양한 대중음악 스타일과 표현방법에 대한 포괄적이고 체계적인 이해를 촉구하고 보컬, 연주, 작곡, 편곡 등 분야별 실기교육을 강화하여 실용음악에 대한 심미적 안목을 갖추고 이론과 실기를 겸비한 창조적이고 능력있는 음악인을 양성한다.

다양한 교과과정과 실습을 통해 현장에 바로 투입되어 음악적 능력을 펼칠 수 있고, 음악은 물론 훌륭한 인성을 함양하여 국가와 사회에 좋은 영향력을 줄 수 있는 음악인 양성을 목표로 한다

TEL. 031-869-0556

인스타
시각·영상디자인전공
The Department Of Visual Design
다양하고 폭 넓은 국내외 교류를 통하여 4차 산업혁명의 시대에 적응하는 인재 양성을 위해, 공감각적 감성과 논리적인 문제 해결 능력을 가지는 창조적이며 능동적인 시각디자인 전문가 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를 위해 20년차 이상의 실무경험을 보유한 교수들을 중심으로 교육의 방향과 방법론이 일관된 커리큘럼에 반영되어 있다. 급변하는 뉴미디어의 시대에 다양한 첨단 영상 기술과의 접목을 통해 시각디자인 영역의 확장이 가능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이는 재학생들의 젊은 도전의식과 열정을 기반으로 실현해 나가고 있다

TEL. 031-869-0556

인스타
뷰티디자인전공
Beauty Design
한국방송예술문화에 대한 세계적인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뷰티디자인 전공분야와 관련된 창의적 전문 인력 양성을 목표로 한다. 예술실용학문을 바탕을 근간으로 디자인 산업관련 전문성, 다양한 예술 응용능력을 함양하고 관련 전문가를 양성하고자 체계화된 기초실습 및 이론교육을 실시함과 동시에 전문교육과정 및 관련분야의 실무중심교육을 병행하여 실시함으로써 진로탐색의 영역을 확대하고 졸업 후 전공분야와 관련한 창의적인 디자인 전문 인재를 양성하고자 한다.

TEL. 031-869-0556

페이스북 블로그
공연예술전공
Performing Art Musical

Move in the mind

현 컴퍼니에서 활동하는 현장교수진과 공연제작발표 및 현장 인턴쉽 공연 교육 등 체계적, 실무적 커리큘럼과 특강, 1:1전공레슨을 통하여 교육과정부터 전문인을 양성하며 현장실무 맞춤형교육의 일환으로 다양한 페스티벌에 참가하 고 산학협력단체, 기획사와 공동으로 교육활동 및 공연을 진행하고 있다.

TEL. 031-869-0555

인스타 페이스북 유튜브
애니메이션&웹툰전공
Animation & Webtoon
애니메이션, 만화웹툰, 캐릭터디자인, 게임그래픽아트 분야에서 작품 제작 프로젝트 중심의 실습교육으로 학생들의 기획력과 창의력을 향상시키고 실무능력을 강화하여 산업체 현장적응력이 높은 실무전문인력 양성을 목표로 한다. 또한 국내외 공모전 출품, 국가자격증 취득, 어학연수 지원 등 스타학생 만들기 프로젝트를 진행하여 미래 대한민국 의 디지털영상콘텐츠산업을 이끌어갈 글로벌 인재를 양성한다.

TEL. 031-869-0555

유튜브
스포츠과학과
Department of Sports Science
현대사회에서 스포츠의 가치와 역할, 다양한 스포츠 관련 시스템의 이해를 통한 창조적인 전문스포츠 인력 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2020학년도에는 학과 개편을 통하여 4차 산업 혁명 시대에 흐름에 학과로 거듭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다. 생활체육,경호무도 통합하여 학생들에게 많은 경험과 전문 화된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우수한 교수진 , 체계적인 커리큘럼, 다양한 시설과 연구 인프라로 최적의 교육여건을 갖추고 있다. 선후배간의 관계로 정보교류와 네트워크를 제공하고 있다.

TEL. 031-869-0556

국제매니지먼트학부
Department of International Management
외국인 학생 전담학과
국제 매니지먼트 학부는 외국인 전용학부로서 미래형 글로벌 인재의 양 성을 목표로 개설되었다. 국제 매니지먼트 학부는 외국인 학생들에게 언 어역량 향상과 문화 예술 콘텐츠 역량, 경영 및 기획 역량을 기를 수 있는 교육과정을 제공한다.
교양학부
THE Faculty Of Liberal Arts
교양학부의 교육목표는 참다운 인격형성을 위한 정신적 토대를 마련하고 변화하는 시대적 요구에 부합하는 새로운 학문적 기초를 다짐으로써 학생들을 주체성을 가진 세계인, 폭 넓은 교양을 지닌 전문인, 문화의 시대에 부흥하는 문화인, 공동체와 함께하는 협동인, 도전적 창조인을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러한 목표에 부흥하기 위해서 교양학부에서는 학생들에게 다양한 교양과목을 제공하여 전인적인 인성함양, 풍부한 정서 함양에 힘쓰고 있다

TEL. 031-869-0555

전화번호

전화번호

위로
예원예술대학교 전화번호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