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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공고명

예원예술대학교 홈페이지 고도화 및 유지관리용역 입찰공고
  • 기간
  • 현황 마감
  • 홍지영
  • 2022-05-11 10:19
  • 조회 526

본문 내용

입 찰 공 고

 

1. 사업개요

가. 입찰명 : 예원예술대학교 홈페이지 고도화 및 유지관리 용역

나. 과업의 범위 : 제안 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참조

다. 사업금액 : 금오천백만원정(₩51,000,000) (VAT포함)

나.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고도화 제작 기간 4개월 (하자담보 기간 및 유지관리 기간 별도)

 

2. 입찰방식 및 낙찰자 선정방식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가. 관련근거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기준

                   (안전행정부예규 제33호, 2013.11.20.),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제1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2

나. 제안서 평가

- 제안서 평가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안전행정부예규 제33호)에 의거 우리 대학이 정한 세부평가기준에 따라 평가

- 제안서 평가는 100점 만점을 기준으로 하되 기술능력평가 90점, 입찰가격평가 10점

으로 배점하여 평가하고, 종합평가 순위에 따라 합산점수가 68점 이상인 자를 협상

적격자로 선정함. 다만, 계약 담당자는 계약의 특성상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협상적격자 대상점수를 조정할 수 있음.

-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에 의하여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

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함.

- 평가 결과 협상 적격자가 없는 경우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으며, 1순위 협상적

격자와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의 협상은 실시하지 않음. 또한 모

든 협상적격자와 협상격렬 시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음.

 

3. 입찰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구비한 업체

나.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에 단일건으로 51,000,000원 이상의 공공기관 반응형

웹사이트 제작 완료된 실적이 있으며, 반응형 및 적응형 사이트 구축이 가능한 업체

다.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소프트웨어사업자의 신고) 규정에 의거 소프트웨어 사업자

(컴퓨터관련서비스업)로 신고를 필한 업체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따라

직정생산증명서를 소지한 업체

마. 본 사업은 하도급을 허용하지 않음.

 

4. 입찰참가신청

가. 2022.05.20.(금) 17:00까지 사업자 등록증 사본에 입찰건명 및 연락가능 전화번호,

담당자 성명을 명시하여 제출서류와 함께 제출처로 방문 또는 우편으로 제출

- 제출서류의 경우 제안요청서 참조하여 제출

- 기타 제출 방법의 경우 허용되지 않음

- 2022.05.16.()~ 05.17.()의 경우 학교 임시휴무일로 방문접수 불가

나. 제출처 : 예원예술대학교 경기드림캠퍼스 행정지원팀

- 주소지 : (11429) 경기도 양주시 은현면 예원대학로 56

다. 제출부수 : 10부(디자인 부분은 컬러인쇄, 원본파일 CD제출)

라. 제안서 규격 : A4용지, 바인더 사용

마. 기타사항 : 사업설명회의 경우 제안요청서로 갈음 (미개최)

 

5. 입찰보증금 :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거하여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의 금액을 납부할 입찰보증금 납부각서로 대체함.

 

6.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동법 시행규칙 제42조 규정 적용

 

7. 기타사항

가. 제안서는 입찰참가신청서를 첨부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대표자의 관인이 날인되어있어야 함

(날인이 없는 경우 제안으로 인정하지 않음)

나.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 대학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함

다. 평가 및 협상 시 입찰참가자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납품수행 실적증명서

를 통해 실적 여부를 판단하기 어려워 관련 계약서 및 과업지시서 제출을 요청할 경

제안업체는 이를 제출해야 함.

라. 제안서의 모든 자료는 지적재산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해서는 안되며,

제안서 내용 중 타인의 지적 재산권 침해 등으로 분쟁이 발생할 경우 낙찰자가 모든 법적 책임을 져야 함.

마. 사업추진에 있어 계약서와 제안서, 제안요청서에 포함되지 않은 일반적 사항은

예원예술대학교의 요구사항에 따라야 함.

바. 제안서 작성지침 위반 시 평가위원회의 결정에 따라 불이익을 받을 수 있고

제안자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으며, 평가 자료는 공개하지 않음.

사.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의 부담으로 함.

아. 그 외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에 명시된 내용을 따름.

 

※ 문의처

구분 담당부서 연락처
제안서 문의 전산실 031-869-0520
입찰 계약 문의 행정지원팀 031-869-0576
 

 

위 와 같 이 공 고 함

 

2022. 05. 11.

 

예 원 예 술 대 학 교 총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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