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원예술대학교

통합검색

예원예술대학교

SITEMAP 예원예술대학교 전체메뉴
전체메뉴닫기
닫기
통합검색

커뮤니티

꿈을 현실로 우리는 예원인 예원예술대학교

scroll

예원뉴스

제목

예원예술대학교 애니메이션학과, 제4회 Fly: First light of Youth 졸업전시회 개최.
  • 2021-11-24 09:26
  • 조회 683

본문 내용

예원예술대학교 애니메이션학과는 11월 17일부터 11월 22일까지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현대안성타워에서 제4회 Fly: First light of Youth(당신의 청춘을 비출 첫 번째 빛) 졸업전시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전시회는 Fly: First light of Youth(당신의 청춘을 비출 첫 번째 빛)이라는 컨셉을 가지고 진행되었으며, 애니메이션 「노인과 사막 외 9편」, 동화북 「선악죄벌 외 2편」, 웹툰 「절벽 위에 피는 꽃 외 6편」, 3D 모델링 「청풍명월 외 2편」, 캐릭터 디자인 「TEENZ(틴즈) 외 1편」이 출품되었다.

 

이에 애니메이션학과 교수들은 “어느덧 배움을 향한 도전과 열정으로 가득 찼던 4년이라는 시간이 지나갔다. 그동안 여러분들이 쏟았던 기나긴 시간과 노력에 박수를 보낸다. 이런 노력 끝에 완성한 작품에 스스로 자긍심을 가지고 앞으로 나아갈 세상에서도 꿈과 열정을 마음껏 펼치기 바란다.”고 전했다.

 

애니메이션학과는 창의력과 응용력을 바탕으로 디지털 미디어 연출을 탐구하고, 관련 분야별 이론과 실기를 병행하여 체계적인 문화콘텐츠를 제작한다. 향후 뉴 미디어 시대의 문화 예술 산업을 선두 할 글로벌 영상 콘텐츠 인재 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전화번호

전화번호

위로
예원예술대학교 전화번호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