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원예술대학교

통합검색

예원예술대학교

SITEMAP 예원예술대학교 전체메뉴
전체메뉴닫기
닫기
통합검색

커뮤니티

꿈을 현실로 우리는 예원인 예원예술대학교

scroll

예원뉴스

제목

예원예술대학교 베트남 하노이에 있는 대학 및 기관과 국제뷰티세미나를 위한 업무협약체결진행
  • 2023-12-08 11:48
  • 조회 485

본문 내용


<예원예술대학교 뷰티생활문화연구소와 하노이 전자전기대학, 한베뷰티국제연수원, 국제 H&B교육기관 업무협약식>



(좌측 4번째) 예원예술대학교 뷰티문화연수소장 최정순 교수, 국립화장품아카데미교육 기관 관계자>



 

예원예술대학교(총장직무대행 고광모)241월 하노이에서 진행되는 국제뷰티세미나를 위해 대학 및 기관과 업무협약 체결을 베트남 하노이에서 진행했다고 7일에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예원예술대학교 뷰티생활문화연구소(소장 최정순)가 주측이 되어 하노이 전자전기대학, 한베뷰티국제연수원, 국제 H&B교육기관과 진행되었는데 하노이 전자 전기대학에서는 Trần Xuân Ngọc총장과 관련 교수들이 참석하였으며 한베뷰티국제연수원은 Nguyen Thi Thu Hien원장, H&B교육기관은 Nguyen Van Sap 대표가 참석하였다.

 

이번 업무협약 내용은 국제교류 협력의 증진을 통한 상호 발전 성장을 위한 체결로 교원, 교직원의 교류 -베 학생의 교류 뷰티관련 학술정보 학술자료 및 간행물교류 뷰티관련 공동연구 및 시연회의 개최등을 진행하기로 하였다.

 

협약을 진행한 최정순 소장은 이번 협약은 한국과 베트남 양국가 뷰티 산업에 발전이 될 것이며 다양한 학술정보와 자료를 통해 발전과 성장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국제뷰티 패션과 세미나는 19일과 10일에 열릴 예정이며 각각 다른 장소에서 진행될 예정인데 뷰티 세미나는 지난 8월 예원예술대학교와 업무협약을 체결한 하노이 하이테크 기술대학에서 학생들을 위해 학교에서 진행되며 국제뷰티 패션은 많은 베트남 학생들이 참석할 수 있는 특별한 장소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예원예술대학교 뷰티생활문화연구소가 기술자문을 하는 테르시아화장품(대표 임태열)도 이번 업무협약을 위해 동행하였으며 1월에 열리는 뷰티세미나에 테르시아 화장품을 세미나 참석자에게 지원하기로 하였다.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전화번호

전화번호

위로
예원예술대학교 전화번호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