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원예술대학교

통합검색

예원예술대학교

SITEMAP 예원예술대학교 전체메뉴
전체메뉴닫기
닫기
통합검색

커뮤니티

꿈을 현실로 우리는 예원인 예원예술대학교

scroll

공지사항

제목

2021년 05월 17~19일 민원처리 업무 관련 안내 일반공지
  • 2021-05-12 15:01
  • 조회 1113

본문 내용

2021년 05월 17~19일 민원처리 업무 관련 안내

 

○ 중단일시 : 2021년 05월 17일(월)부터 ~ 19일(수)까지

○ 중단사유 : 05월 17일(월) 개교기념일, 18일(화) 임시휴업일, 19일(수) 석가탄신일

○ 중단업무 : 대학교 팩스민원 (동사무소 팩스민원)

 

개교기념일 및 임시휴업일로 인한 증명발급 처리불가를 다음과 같이 안내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근무시간 : 2021년 05월 14일 18:00까지

2. 위 근무시간 이후의 증명서 발급은 인터넷증명발급을 이용하시기 바라며 14일근무시간 이후 신청분은 05월 20일에 순차적으로 발급예정입니다.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전화번호

전화번호

위로
예원예술대학교 전화번호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