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원예술대학교

통합검색

예원예술대학교

SITEMAP 예원예술대학교 전체메뉴
전체메뉴닫기
닫기
통합검색

커뮤니티

꿈을 현실로 우리는 예원인 예원예술대학교

scroll

예원뉴스

제목

예원예술대학교 시각디자인학과, 제4회 「On Your Mar」 졸업전시회 개최.
  • 2021-12-21 17:06
  • 조회 740

본문 내용

예원예술대학교 시각디자인학과는 12월 16일 예원예술대학교 경기드림캠퍼스에서 제4회 ‘On Your Mark’ 졸업전시회 개막식을 올렸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의 주제 「On Your Mar」는 달리기, 육상경기, 경영 등에서 ‘제자리로’, ‘준비’라는

의미로 쓰인다. Mark의 의미는 말 그대로 우리의 성장을 기록한다라는 의미이며, 우리의 마지막을 기록함과 동시에 이것이 완전히 끝이 아닌 다음 도약을 위한 준비가 되었음을 의미한다.

 

브랜드아이덴티티, 패키지, 모션그래픽, 에디토리얼, UX/UI 등 시각디자인학과 4학년 재학생 20명의 4년간의 노력과 열정의 결과로 이루어진 다양한 시각디자인 분야의 작품들이 전시중이다.

 

시각디자인학과 학과장 신동은 교수는 코로나 위기속에서 훌륭한 성과를 이룬 졸업생들에게 ‘스물 세 해 동안 나를 키운 건 팔 할이 바람이었다.’ 던 서정주 시인의 고백을 인용하여 ‘누구에게나 자신을 키워준 팔 할의 바람 같은 그 무엇이 우리의 인생에는 늘 있을 것이다. 여러분과 함께한 4년간의 시간이 졸업이라는 맺음과 새로운 시작 앞에서 그대들의 인생을 키워나갈 팔 할의 작은 초석을 만든 귀한 시간으로 기억되기를 바란다.’ 라고 격려의 말을 전했다.

 

예원예술대학교 시각디자인학과는 다양하고 폭 넓은 국내외 교류 및 산학, 관학 프로젝트 활동을 통하여 논리적 문제해결 능력을 갖춘 실무형 디자인분야 인재를 양성하고 있으며 4차 산업혁명의 시대에 적응하기 위한 공감각적이고 창조적 감성 함양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전화번호

전화번호

위로
예원예술대학교 전화번호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