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원예술대학교

통합검색

예원예술대학교

SITEMAP 예원예술대학교 전체메뉴
전체메뉴닫기
닫기
통합검색

커뮤니티

꿈을 현실로 우리는 예원인 예원예술대학교

scroll

예원뉴스

제목

예원예술대학교 제7대 송용운 총장 취임
  • 2022-04-25 15:11
  • 조회 1781

본문 내용

지난 20일 3시 예원예술대학교 경기드림퍼스 대강당에서 제7대 송용운 총장 취임식을 진행했다.

 

예원예술대학교 신임 총장으로 부임한 송용운 총장은 “대ㆍ내외적으로 산적한 여러 현안들로 인해 우리 학교가 가장 힘겹고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기 때문에 ‘이를 슬기롭게 극복해 나아가야 하는 막중한 책임이 부여되는 자리인 것 같다.’며 예원예술대학교의 교육, 연구, 산학협력, 경영시스템의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사회와 상생하며 함께 발전해 나가겠다.” 고 밝혔다. 특히 문화예술 인재 양성을 목표로 학생중심의 교육과정을 개발 및 개편하고 학과간 융복합교육이 실현될 수 있도록 학습환경을 확충하기로 하였으며 다양한 취업 지원 시스템을 통해 학생들이 예술적 영감을 가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적극적인 투자와 장학금 유치, 관학 협력 모델을 통한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 추진을 통해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대학을 만들겠다는 계획도 제시하였다.

 

송용운 총장은 학교법인 고양학원(고양예술고등학교ㆍ백송고등학교) 이사장을 역임하고, 중앙대학교 체육교육과를 졸업하여, 연세대학교 교육행정대학원 석사, 성균관대학교 정치외교학과 박사를 취득하였으며 현재 연세대학교 교육대학원 총동문회장을 맡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전화번호

전화번호

위로
예원예술대학교 전화번호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