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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학년도 2학기 백신공결제 시행 안내 일반공지
  • 2021-08-23 14:43
  • 조회 1020

본문 내용

코로나19 백신 1차 접종이 08.26.~09.30.에 진행됨에 따라 2학기 중 '백신공결제'가 도입되오니, 코로나19 백신접종 예정/진행 학생들은 아래 내용을 참조하여 공결 신청을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사전예약 : 2021.08.09.(월)~08.21.(토) / 백신접종 : 2021.08.26.(목)~09.30.(목)

 

1. 대상 : 2021학년도 2학기 학기 기간 중 백신접종자

2. 출석인정 기간 : 백신접종 당일 1일 및 이상반응 시 다음 날까지

* 이상증상 2~3일 지속되는 경우 병원 진단서(소견서)를 필히 제출 질병 결석 인정

※ 이상증상 : 접종분위 통증이나 부기, 발적, 발열, 피로감, 두통, 근육통, 오한, 메스꺼움, 복통, 설사, 관절통, 알레르기 반응 등

3. 출석인정 방법

(1) 출석인정 처리

㉠ 접종 전 해당 학과/수업 담당 교수님께 백신접종계획(예약시간, 장소 등)을 알림

㉡ 백신 접종

㉢ 학생이 첨부파일 '공결 및 유계결석 신청서' 작성 후, '코로나19 백신 예방접종내역 확인서'를 학과에 제출

㉣ 학과에서 확인 후, 교학지원처 교육혁신팀에 제출

㉤ 교학지원처 확인 후 공결 승인

학과에서 학생에게 승인된 공결 및 유계결석 신청서 전달

㉦ 학생은 '승인된 공결 및 유계결석 신청서'를 각 수업 담당 교수님께 제출

※ 코로나19 백신 예방접종내역 확인서 : 백신접종 시 접종기관에 요청, 예방접종도우미(www.nip.kdca.go.kr), 정부24에서 발급 가능A

(2) 대체과제 제출

이상증상 2~3일 지속되어 진단서(소견서) 등을 수업 담당 교수님께 제출하지 못할 경우, 수업 담당 교수님께서 출석대체 과제를 요구할 수 있으며, 학생은 학기 종료일까지 제출하여야만 출석을 인정받을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수업 담당 교수님 별로 상의할 수 있으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문의사항 (평일 09:00~18:00 / 점심시간 12:00~13:00)

교학지원처 교육혁신팀 ☎ 031-869-0557

학과 사무실 ☎ 031-869-0555 / ☎ 031-869-05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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